봄 메이크업, 디저트처럼 달콤하게
입력 2013. 02.13. 09:05:01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올 봄 메이크업은 보기만 해도 사랑에 빠질 듯 달콤하고 로맨틱한 룩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봄 시즌이면 핑크, 그린, 옐로우 등 파스텔컬러를 이용한 화사한 컬러 무드의 메이크업이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에도 핑크를 메인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따스한 봄의 햇살아래 달콤한 디저트처럼 행복감을 가득 안겨줄 메이크업 연출법을 알아보자.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변신해 그동안 바라봐왔던 그를 공략해보자. 상큼한 색상이 돋보이는 듀얼 팟 딸기 초콜릿으로 도톰하면서 글램한 입술과 사랑스러운 볼터치 연출한다. 그리고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 커버춰 초콜릿으로 아찔하게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면 고백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 딸기 초콜릿 룩이 완성된다.
다가오는 봄 시즌의 트렌드는 청순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룩이다. 사랑스러운 봄 처녀로 변신시켜줄 ‘블루베리 가나슈 룩’은 듀얼 팟 블루베리 가나슈의 레몬색상의 아이섀도 프라이머로 눈두덩이를 화사하게 밝히고 라벤더 컬러의 볼터치로 청순한 볼터치를 강조한다. 그리고 짙은 푸른빛의 인피니트 볼륨세팅 마스카라 블루베리 생크림으로 눈매가 돋보이게 연출한다.
한정으로 출시되는 봄 메이크업 컬렉션 러브 레시피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신혜경 작가의 손을 거쳐 탄생됐다. 사랑스러운 디저트와 봄을 느낄 수 있는 색상을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낸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또한 3가지 컬러의 볼륨 마스카라,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의 2가지 컬러의 아이라이너 그리고 립&치크의 멀티 사용으로 매혹적인 4가지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듀얼팟까지 총 3종으로 구성, 두 가지 룩 이외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혈색을 강조해주는 상큼발랄 오렌지 초콜릿 룩과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라즈베리 트러플 룩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라네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