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서울시 b-boy’단 모집
- 입력 2013. 02.14. 09:04:33
[매경닷컴 MK패션 안소리 기자] 서울시가 ‘서울시 대표 b-boy단’이 되어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사절단으로서의 활동할 b-boy를 모집한다.
침체기에 접어든 비보이 문화 부흥을 목적으로 여는 이번 모집활동은 서울에서 활동하는 b-boy crew 팀을 상대로 실시된다. 서울시 및 자치구 등 공공기관과의 문화행사와 연계하여 비보이 공연의 대중화를 꾀하는 활동이기도 하다.선정 후에는 새로운 제품 제작을 통해 1년간 ‘서울시 대표 b-boy’단 활동을 하게 되며 서울을 대표하는 해외일정 시 기념 공연을 하게 된다.
접수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와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제출 서류는 지원신청서와 5분 내외의 공연 영상으로, 참가하고자 하는 이는 이메일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결과는 오는 3월 중으로 발표된다.
[매경닷컴 MK패션 안소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