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어린 피부를 소망한다면…
- 입력 2013. 02.15. 15:25:28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새해를 맞이하고 나이가 한 살 늘어나면 여성들은 피부에 더욱 예민해지며 나이보다 어린 피부를 갖고자 희망한다.
이러한 여성들의 소망을 담아 얼굴은 물론 목과 손, 눈썹 등 부위별로 리프팅 효과와 브라이트닝 케어를 통해 ‘어린 피부’로 가꾸는 것이 각광을 받고 있다.특히 최근에는 차별화된 성분을 이용해 더욱 특별한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들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줄기세포 배양액, 독자적인 성분을 담아 피부 속 세포를 깨워주고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로 가꿔줄 아이템을 만나보자.
닥터자르트는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 SC-210™이 피부 속 210개의 세포에 작용해 피부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더마-안티에이징 제품 셀웨이크 라인 5종을 출시한다.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등 진피조직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피부의 근본적인 체력을 강화시켜준다.
아모레퍼시픽은 주름, 탄력, 윤곽의 체계적인 3단계 케어로 고혹적인 넥 라인을 만들어주는 목 전용 크림, 라인 레볼루션 트라인 트리트먼트 넥 크림을 선보였다. 디-플랫 콤플렉스™가 콜라겐의 분해를 억제하고 합성을 촉진하며, 피부결을 개선시키는 세계적인 안티에이징 시스템으로 목주름과 탄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비쉬는 어려 보이는 눈매는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속눈썹까지 선사하는 혁신적인 아이 세럼 리프트액티브 아이&래쉬를 발매했다. 리프팅, 퍼밍 등 탄력효과로 눈가 윤곽이 교정돼 보이고 눈이 커 보이는 일명 ‘트윙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진주펄이 즉각적인 생기와 은은한 광채 효과를 부여한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K패션, photopark.com,닥터자르트, 아모레퍼시픽, 비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