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명사들,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 성공 개최에 한목소리
입력 2013. 02.15. 15:27:31

[매경닷컴 MK패션 윤철중기자]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15일 오전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충청권 명사들의 모임인 ‘백소회’(총무 임덕규, 영문월간 디플로머시 회장) 회원들과 조찬 간담회를 갖고 충북의 현안사업과 오송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공조하기로 했다.
이날 모임에는 곽정현 충청향우회 총재를 비롯해 충청권의 명망 있는 40여명의 인사가 모여 충청권의 향후 역할과 공조에 대해 환담과 담소를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박람회 조직위 고세웅 사무총장은 브리핑을 통해 “금년에 충북에서 실시하는 ‘2013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는 우리나라 뷰티 산업이 세계를 향해 발돋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박람회를 기점으로 한류, K-POP에 이어 K-Beauty가 세계로 확산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백소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2013 오송 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는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을 주제로 충북도와 식품의약품안전청, 청주시, 청원군이 공동 개최해 오는 5월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충청북도 KTX 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된다.
[매경닷컴 MK패션 윤철중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13 오송 화장품 뷰티 세계박람회 조직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