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봄, 핑크립으로 여성스럽게
- 입력 2013. 02.17. 13:13:06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핑크 립스틱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톤과 무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이나 분위기를 완성할 수도 있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스타들의 다양한 핑크 립스틱 스타일을 살펴보자.김희애는 밀키한 핑크컬러의 일명 ‘딸기우유’ 컬러를 선택했다. 깔끔하게 넘겨 묶은 헤어 스타일과 광채나는 피부 위에 부드러운 핑크컬러로 김희애 특유의 단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영은은 누디한 핑크컬러를 글로시하게 연출했다. 스모키한 아이 메이크업과 대조적으로 한 층 다운된 립 연출로 여성스러움을 담아냈다.
소녀시대 수영은 소녀 감성의 ‘꽃핑크’를 선택했다. 브라운 컬러의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어우러져 결혼식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했다.
진한 핫핑크 립을 선보인 윤진이는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컬러 없이 강렬하게 연출한 아이 메이크업과 단정한 헤어, 핫핑크 가방과 어우러져 커리어우면 스타일로 완성했다.
스타들처럼 예쁜 핑크빛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한 피부톤이 중요하다. 특히 매트한 컬러는 입술의 주름이나 각질을 오히려 부각시킬 수 있으니 피부 못지 않게 입술 관리가 필요하다.
여기에 최근에는 동양인에 피부톤에 어울리는 다양한 핑크 립스틱이 출시되고 있으니 나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찾아 연출해보자.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MK패션 DB, 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