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멀티 기능 전성시대!
- 입력 2013. 03.04. 14:26:06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뷰티 업계에서는 멀티플레이어가 각광을 받고 있다. 기능에 따라 여러 가지의 제품을 덧발라도 층층이 쌓인 제품의 흡수율이 낮아질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진 것.
특히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러 가지 제품을 결합한 형태의 제품이나 신체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여기에 최근 똑똑해진 소비자들은 하나의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함에 따라 멀티 제품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토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에센셜 워터-로즈워터, 위치하젤워터, 라즈베리워터를 93% 사용한 올인원 토너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대용량 사이즈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파라벤, 변성알코올, 색소, 벤조페논, 광물유, 트리에탄올아민을 포함하지 않은 6 free 제품으로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가꿔준다.
유수분 밸런싱, 영양, 피부진정, 미백효과까지 한 단계로 해결해 줄 멀티 크림은 지친 피부의 부담을 덜어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새하얀 꽃으로 이뤄진 복합체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토너 또는 미스트로 피부결 정돈 후 단독으로 사용해 스킨케어 단계를 마무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준다.
피부 윤곽선을 살려 볼륨감 있는 입체 피부로 표현해주는 멀티 스틱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쇄골 등의 바디에 바르면 윤기 있고 매끈한 바디 연출도 가능하다. 베이지 빛의 색감이 피부색과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을 부여하며, 건조하거나 끼임 현상이 없는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 스틱이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K패션, photopark.com, 뷰티버튼, 비디비치, 쏘내추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