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신부 김지우의 ‘투명한 광채 피부’ 관리법은?
- 입력 2013. 03.06. 11:57:25
-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독설 셰프 레이먼 킴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지우가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시즌 2 첫 방송에서 김지우는 결혼 준비 중 무엇보다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순백의 드레스에 어울리는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라고 밝혔다.이를 위해 그는 식습관부터 스킨케어까지 어느 하나 소홀함이 없이 깐깐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연어 샐러드와, 물을 자주 마시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는 것.
또한 평소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한 편이라 수분감이 많으면서도 발랐을 때 피부가 편안함을 느끼는 부분을 가장 신경 쓴다는 그는 마일드하지만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꾸준히 집중 화이트닝 케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지우는 투명한 광채 피부의 비법과 함께, 달콤한 허니문을 위해 자연스럽지만 완벽하게 준비하는 민낯 메이크업 팁도 함께 공개했다. 민낯에 민감한 레이먼 킴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 저자극 비타민 CC 크림으로 ‘허니문 메이크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더불어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한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5분 스트레칭을 소개하는 등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한 다양한 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매경닷컴 MK패션 조성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