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친환경 뷰티 리더로 거듭나다
입력 2013. 03.14. 14:53:38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친환경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한국 진출 이래 최초로 발탁한 전속모델 배우 한지혜가 ‘지구의 달’ 캠페인에 참가한다.
이번 캠페인 참가하는 한지혜는 화보 촬영, 소비자 대상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베다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한지혜는 지난 1월, 아베다가 후원하는 국제 NGO ‘팀앤팀’과 케냐 가르센의 ‘타나 델타’ 지역 우물 사업 현장을 방문하며 아베다 얼굴로 첫 활동을 시작했다. 본격적인 아베다와의 행보는 다가오는 4월, 아베다에서 매년 실시하는 ‘지구의 달 캠페인’과 함께 시작이 될 예정이다.
또한 한지혜는 물 부족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아프리카의 실상을 알리며 4월 한 달 동안 기부금 모금 행사에도 적극 동참한다. 4월 20일 한강시민공원 잠실 트랙구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걷기 대회 중 하나인 아베다의 ‘물을 위한 걷기 대회-WALK FOR WATER’에도 참석할 계획이다.
아베다의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인 가선이 이사는 “한지혜는 그린 뷰티 리더다운 행보에 동참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며 “환경에 대한 미션을 실천하는 브랜드와 한지혜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아베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