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아이템]늦겨울과 이른봄 사이, 남자의 피부를 보호하라!
입력 2013. 03.16. 14:46:50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긴 겨울을 지나는 동안 남성의 피부는 찬 바람에 거칠어지고 푸석해졌다. 따뜻한 봄을 맞이하고 있는 요즘 남성의 피부는 또 한 번 큰 일교차로 활력을 잃어가고 있다.
남성은 여성처럼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편이므로 활력 넘치는 피부를 위해서는 기초케어를 꼼꼼히 해야 한다. 간절기 푸석해진 남성의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스킨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 소망화장품, 에소르 모이스춰
소망화장품의 남성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에소르는 남성들에게 촉촉한 피부와 매력적인 향기를 선사하는 에소르 모이스춰를 선보인다. 주요성분인 주니퍼 베리가 피부 진정 효과를 전달하고,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해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또한 스킨케어 기능에 향수 기능을 더했다. 수분을 머금은 스킨케어 제품에 묵직한 우디 계열 향이 함유돼 부드럽고 은은한 향을 오래 지속한다. 에소르 모이스춰 라인은 에프터쉐이브, 스킨, 로션, 미스트, 선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 엔프라니, 옴므 V 퍼펙션 라인
엔프라니 옴므 V 퍼펙션 라인은 거친 피부 결과 더불어 주름, 얼굴 라인까지 피부 노화를 전체적으로 관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남성의 주름을 해결하고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과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피부 재생 및 생명 연장 효과가 있는 유스셀을 개발한 바 있다. 여기에 저분자화된 효모 추출물을 결합한 파워 유스셀을 함유해 활기를 잃은 남성의 피부를 섬세하게 관리한다.
▷ 싸이닉, 퍼펙트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
싸이닉이 내놓은 옴므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효모 에센스의 남성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갈락토미세스 발효액 90%의 원액 타입 올인원 에센스다. 갈락토미세스는 효모의 한 종류로 잦은 술자리와 건조한 날씨에 지친 남성의 피부를 본연의 빛을 살려 생기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 보습 기능과 화학성분의 함유율을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우르오스, 플러스 선블럭
꼼꼼한 기초 스킨 케어 이후 남성들이 꼭 잊어선 안 되는 아이템이 바로 선블럭이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하기 때문이다. 우르오스는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플러스 선블럭을 출시했다.
스킨처럼 피부 흡수가 빨라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며 백탁현상 없이 워터프루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보습성분인 AMP가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허브 추출물이 포함돼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소망화장품, 엔프라니, 싸이닉, 우르오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