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효진, 늘씬한 몸매 뽐낸 이유는?
- 입력 2013. 03.25. 10:07:30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2013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효진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김효진은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뛰어난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은 모델이자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최근에는 자원봉사, 동물단체 후원 등의 활동이 전해지면서 지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에는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프로그램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 김효진의 슬림한 바디라인이 4월부터 TV와 인쇄 매체 등을 통해 공개된다.
새롭게 선보일 ‘비비(VB)프로그램’ 광고 촬영장에서 김효진은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모든 스탭들의 찬사를 끊임없이 받았다는 후문이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배우 김효진은 내∙외적인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비비프로그램의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되는 모델이라 판단하여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배우 김효진과 함께 선보일 건강하고도 트렌디한 아름다움의 대표주자 비비프로그램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MK패션 김혜선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