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의 ‘귀요미 송’이 셀프 마사지로 재탄생했다?
- 입력 2013. 03.27. 15:54:15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기자] 오늘(27일) 밤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간단하면서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귀요미 송’ 셀프 마사지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최근 화제를 모은 ‘귀요미 송’의 손동작에 따라 얼굴의 주요 혈을 순서대로 자극하면 처진 얼굴 살이 올라가는 이른바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것. 이날 방송에서는 MC 유진과 김정민은 물론, 스튜디오에 함께한 40명의 베러걸스 전원이 스킨케어 전문가의 지침에 따라 ‘귀요미 송’을 열창하는 진풍경이 벌어질 예정이다.‘컨디션을 요리하는 뷰티 레시피’라는 주제로 요일별로 다르게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도 공개된다. 월요병을 달래주는 화사한 메이크업과 수요일 오후 생기를 부여하는 수정 메이크업, 불타는 금요일을 위한 블링블링 눈 화장법까지 요일별로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팁이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스킨케어 전문가 박혜정 원장이 나서 휴식이 필요한 주말을 위한 힐링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로션, 수분크림, 아로마 오일만 있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팩 제조법은 물론, 자신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 고르기 등 여성들이 한 번쯤 호기심을 가져봤을 만한 궁금증들을 해결해주는 시간이 마련된다.
다양한 뷰티 팁을 만나볼 수 있는 ‘겟잇뷰티’는 오늘 밤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된다.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