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겟잇뷰티 ‘새 화장품 사지 않아도 괜찮아!’
입력 2013. 03.28. 13:42:54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기자] 지난 28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여성들의 일주일을 책임지는 ‘뷰티 레시피’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요일별 메이크업과 주말을 위한 힐링 뷰티 팁까지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하며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프닝부터 인상적이었다. 이날 ‘겟잇뷰티’는 본격적인 코너에 앞서 영화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사진이 담긴 판넬을 통해 ‘여자들의 일주일 컨디션’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월요병에 단단히 걸려 피곤함이 느껴지는 월요일부터 주말에 대한 기대감으로 활짝 핀 금요일까지 매일 달라지는 여성들의 컨디션을 재미있게 풀어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다음은 이에 걸맞은 메이크업 레시피를 알아볼 차례.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은 뷰티풀 먼데이 메이크업, 화요일 화사 충전 메이크업, 금요일 익스트림 체인지 메이크업 등 각 요일의 컨디션에 적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또한 새로운 메이크업 노하우 외에도 수정 메이크업이나 글리터 젤을 만드는 방법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기초 팁도 놓치지 않았다.

이날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스킨케어 전문가 박혜정 원장의 주말을 위한 힐링 뷰티 팁. 그는 특정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실생활에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유용한 팁을 제시해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혜정 원장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다양한 기능성 아이템만으로도 손쉽게 팩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직접 수분 팩과 영양 팩, 30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리프팅 팩을 만들어보며 그 과정을 섬세하게 설명해주고, 영양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시킬 수 있는 노하우까지 전했다.
오링테스트를 활용해 자신에게 적합한 아로마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도 감탄을 자아냈던 부분이었다. 아로마 병을 쥔 후 간단한 오링테스트를 해보면 자신에게 잘 맞는 아로마를 찾을 수 있다는 것. 실제 MC 김정민과 유진은 오링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기운과 어울리는 아로마를 찾아내 흥미를 더했다.
최근 화제를 모은 ‘귀요미 송’과 함께하는 셀프 마사지는 굳어 있는 시청자들의 몸을 직접 움직이게끔 만들었다. ‘귀요미 송’ 셀프 마사지는 손동작에 따라 얼굴의 주요 혈을 순서대로 자극헤 처진 얼굴 살이 올라가게 만들어 이른바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매경닷컴 MK패션 황예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온스타일 방송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