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스타 뷰티쇼2’ 꽃보다 아름다워지는 비결은?
- 입력 2013. 04.24. 15:10:58
[매경닷컴 MK패션 김보미 인턴기자] 지난 23일 방송된 SBS E!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2’에서는 ‘꽃보다 뷰티’라는 콘셉트로 진행 됐다. 그 중 정유미의 뷰티 노하우, 헤어스타일 연출법, 촉촉한 피부 만드는 방법 등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먼저 ‘뷰티 위드 더 스타’ 코너에서는 드라마에서 된장녀로 활약 중인 배우 정유미가 출연해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했다. 그는 거의 다 쓴 립밤을 면봉에 묻혀 쓰는 등 숨겨진 알뜰함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비키니 자태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S라인 몸매 비결로 복근과 예쁜 하체라인을 만드는 운동을 손꼽으며 비결을 전달했다.이어 진행된 ‘꽃보다 헤어스타일’에서는 스타일리스트 순철 원장이 등장해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헤어스타일을 소개했다. 그는 한 송이 꽃을 수놓은 듯한 일명 ‘백일홍 헤어’스타일링 과정을 선보였다. 또한 리본 모양으로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 스카프를 머리카락과 함께 땋는 방법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와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뷰티 노하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건성 피부의 자매가 일주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실천하면서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는 일명 ‘이슬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가 바로 그것. 일주일간 진행된 과정에는 천연재료로 하는 각질제거, 자극이 적은 클렌징 법,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피부 마사지와 촉촉한 메이크업 등이 소개됐다.
[매경닷컴 MK패션 김보미 인턴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SBS E!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