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네메스의 작품, 꼼데가르송에서 만나다!
입력 2013. 04.27. 11:31:01
[매경닷컴 MK패션 남자영 기자] 지난 19일부터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꼼데가르송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네메스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기로 유명한 도쿄 꼼데가르송 트레이딩 뮤지엄을 장식했던 그의 작품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크리스토퍼 네메스는 영국 출신 일본인 디자이너로 런던예술대학의 캠버웰 칼리지 오브 아츠를 졸업했고, 이후 컬렉션에서 보여준 독특하고 입체적인 디자인과 패턴으로 유명해져 많은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영국과 일본의 스토어에서만 그의 작품을 접할 수 있었지만, 2010년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개장 이후 이곳에서 그의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이 선보여지고 있다.
그의 특별한 디자인과 헤리티지를 강조하는 작품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전시는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층과 4층 전시관에서 독창적인 소재믹스의 작품과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남동 꼼데가르송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 세계 꼼데가르송 스토어 중에서 9번째로 큰 규모이며, 단순한 패션 스토어가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 이뤄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경닷컴 MK패션 남자영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제일모직 홈페이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