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스무 살 피부로 돌아가다’
입력 2013. 05.03. 08:46:55
[매경닷컴 MK패션 박시은 기자] 지난 2일 방송된 MBC MUSIC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연출 이진하, 최숙희, 정은비) 8회에서 ‘볼륨업 필러 메이크업’라는 주제로 동안피부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했다.
나이가 들면 중력으로 피부가 흘러내려 팔자주름의 원인이 된다고 소개한 뷰티에디터 백지수는 턱을 괴는 습관이나 나쁜 표정을 지을 때 노화가 더울 빠르게 진행된다고 지적했다.
또한 주름을 커버하기 위해 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여러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주름 진 부분에 화장이 갈라질 수 있으므로 멀티제품을 이용해 가볍게 화장할 것을 추천했다.
필러 팩트를 이용해 주름과 잡티를 커버한 뒤 하이라이트를 눈 밑 과 T존에 먼저 발라 볼륨을 살리고, 끝으로 갈수록 옅은 화장으로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려야 한다며 메이크업 팁을 설명했다. 그러나 하이라이트를 주름의 굴곡이 시작되는 부분은 바르면 더욱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에 턱에 덧발라 시선을 분산시키는 게 좋다는 조언을 덧붙였다.
밝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일자눈썹을 연출하고, 이마부분에 잔머리를 채워주면 한결 어려보일 수 있다는 것. 마지막으로 핫 핑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고 입술 안쪽에만 레드 립글로스를 발라 동안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피부의 활력을 불어넣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샀다. 또한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받은 뮤즈는 “피부 홍조가 커버되는 게 신기하고, 한결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으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매경닷컴 MK패션 박시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MUSIC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방송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