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여자만을 위한 시크릿 타임 ‘원더우먼 페스티벌’
여자만을 위한 시크릿 타임 ‘원더우먼 페스티벌’
입력 2013. 07.08. 11:06:20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유통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에 집중된 마케팅 방법이 눈에 띈다.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에서는 오직 여성들을 위한 ‘원더우면 페스티벌’을 10월 12일 토요일 상암 노을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에게 숨겨진 다양한 매력과 본능을 발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올해 행사의 콘셉트는 “낮에는 수지, 밤에는 현아”라는 타이틀로 여자의 양면성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으로 메인 스테이지, 페스티벌 부스, 이벤트가 마련된다. 총 20여 팀의 연사 및 뮤지션 라인업은 추후에 공개할 예정이며 7월 8일부터 티케팅이 시작된다.
이번 행사의 기획자는 “작년에 첫 회 진행했음에도 5천여 명의 참가자를 불러모은 바 있다. 무엇인가를 통해 위로를 원하며 감춰둔 본능적 자유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그들만의 시간과 공간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매경닷컴 MK패션 이예원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마이크임팩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