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테가 베네타, 여성을 위한 고품격 디자인 [2014 S/S 밀라노 패션위크]
입력 2013. 09.22. 11:04:58
[매경닷컴 MK패션 박시은 기자] 21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보테가 베네타 2014 S/S 여성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날 컬렉션에서는 고급스러운 색상의 원피스가 대거 등장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비슷한 듯 다른 디자인의 스커트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짙은 레드컬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전체적인 스타일의 색상을 통일해 안정감 있게 표현됐다. 허리라인을 드러내는 벨트와 같은 소재의 핸드백과 구두가 더해져 여성미를 극대화 시켰다.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보리 컬러의 투피스는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스커트 밑단에 프릴장식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고, 허리라인 역시 독특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블랙의 벨트, 핸드백, 구두를 함께 매치해 무게감을 더했다.
반면 무거운 베이지컬러의 원피스는 한쪽어깨를 드러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스커트의 한 면을 프릴장식으로 멋스럽게 표현했으며, 비대칭 디자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반대쪽 소매를 롤 업해 균형감을 이룬 모습이다.
[매경닷컴 MK패션 박시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P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