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뷰티쇼’ 이영아, 다이어트 비결은 ‘식전후 30분 물 X’
- 입력 2014. 05.20. 13:35:38
-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이영아가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결을 밝혀 눈길을 끈다.
20일 방송되는 케이블 TV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4’(이하 ‘스타뷰티쇼’)에서는 최근 SBS 예능 ‘정글의 법칙’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던 이영아가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결을 전했다.최근 진행된 ‘스타뷰티쇼’ 녹화에 나선 이영아는 평소 먹을 것을 좋아하고 운동을 좋아하지 않아 억지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영아는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이 있진 않지만 물 마시는 것은 신경 쓴다”고 전했다. 평소 물을 많이 마시려 노력하고, 식사 전후 30분 동안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
과거 화제를 모은 ‘김밥 2줄 다이어트’에 대해 묻자 이영아는 “당시 집에 먹을 게 없고 지갑에 돈이 없었다. 간식 사먹을 돈이 없었을 뿐”이라고 밝혀 털털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도전해보고 싶은 일이 있냐는 MC 도윤범의 질문에 이영아는 “시집 가고 싶다”고 재치 있는 답변을 했다. 이영아는 “남편감으로 술을 좋아하고 배가 나온 남자가 좋다”며 “그래야 다이어트를 덜 신경 쓸 수 있다”고 밝혀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영아가 직접 밝히는 몸매 유지 비결은 20일 오후 11시 ‘스타뷰티쇼’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SBS funE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