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김희철, 솔로 여성 위한 연애 노하우 공개 ‘눈길’
- 입력 2014. 05.28. 14:45:52
-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솔로들을 위한 연애 노하우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케이블 TV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는 2030 여성들을 위한 특별 에피소드로 꾸며지는 가운데 김희철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겟잇뷰티’ 녹화에서 김희철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될 수 있는가에 관한 주제에 대해 “손담비와 12년 지기 친구다. 같이 술도 먹고 놀아도 친구 사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에 MC 김지민이 “그렇게 예쁜데 한 번도 여자로 생각한적 없냐”고 묻자 김희철은 “단 한 번도 없다”고 말했다.이어 김희철은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으면 ‘나 너 좋으니까 사귀자. 좋으면 눈감고 있을 테니까 뽀뽀하고, 싫으면 차에서 내려’라고 고백한다”고 밝혀 MC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김희철은 “그렇게 고백했을 때 한 번도 거절당한 적 없다”며 “그런데 유지는 안 되더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희철은 구속해주는 여자가 좋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회사에서도 나를 구속하지 않는다”며 “나는 기 센 여자를 만나보고 싶다”고 독특한 연애관을 밝혀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겟잇뷰티’에서는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법 등 솔로들을 위한 ‘썸’ 잘 타는 뷰티 노하우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