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스토리, 100% 천연수제화장품 ‘엔트리’ 출시
입력 2014. 06.03. 16:47:58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친환경적인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가운데, 나노스토리에서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수제화장품 앤트리(&Tree)를 출시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엔트리 제품에 발효과학 비결이 담겨있다고 해 천연화장품 마니아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화장품 제조과정에 발효과학 형식을 도입, 이와 관련된 특허와 환경경영시스템까지 획득해 나오게 된 제품이다.
이에 엔트리 제품은 올리브유를 180일간 저온 숙성시키고 알로에, 허브 등 식물성 원료를 10시간 이상 증류하여 추출한 후 각종 천연식물을 혼합해 완성된다.
화학성분 없는 제조과정은 물론 포장까지 친환경적이다. 이에 엔트리 제품은 천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용기에 포장된다.
특히 엔트리의 클렌징 제품은 전체 성분이 100% 식물성 유기농 원료로 올리브유, 로즈마리, 알로에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 수십 가지의 화학성분으로 구성되는 여타 화장품 브랜드의 향료 대신 자연에서 생성된 허브 추출물 아로마 오일로 향기를 더해 피부 건강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 오염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 고유한 보습인자로 촉촉한 피부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노스토리 측 관계자는 “순한 느낌을 주면서도 좋은 세정력을 유지하도록 품질 개선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나노스토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