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11자 복근 운동 5종 세트 공개 ‘2주 완성 프로그램’
입력 2014. 06.04. 14:57:54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최근 ‘11자 복근’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모델 한혜진의 운동 비법이 공개된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투 윅스 투 핏(2WEEKS TO FIT)’에서는 모델 한혜진이 트레이너로 나선다.
이날 방송되는 1화에서는 한혜진의 11자 복근을 만든 비법을 공개, 플랭크(Plank 팔꿈치를 바닥에 놓고 발가락으로 바닥을 딛고 몸을 지탱하는 자세), 싯업(Sit-up 짐볼 위에서 상체를 들어올리는 자세), 헌드레드(Hundred 바닥에 누워서 상체와 다리를 들어 올린 채 팔을 바운스 하는 동작), 씨저스 킥(Scissors Kick, 바닥에 누운 채 다리를 90도로 올린 후 다리를 가위처럼 번갈아 교차하는 포즈) 등 총 5종 세트를 선보인다.
이는 간단해 보이지만 복부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는 복근 운동을 통해, 선명한 11자 복근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혜진은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 “모든 운동이 그렇듯 시작이 어렵다. ‘투 윅스 투 핏’은 실제로 제가 몸을 만들기 위해 2주간 했던 운동법이다. 초보자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언급했다.
한혜진이 프로그램에서 착용한 피트니스 웨어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는 한 여성 스포츠 라인 제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운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유지시켜 한혜진의 명품 몸매를 돋보이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투 윅스 투 핏’은 여름철을 맞아 2주간 완벽바디를 만들 수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고강도 바디 트레이닝이다.
‘투 윅스 투 핏’에서는 여성의 신체 부위별로 필요한 트레이닝을 총 8화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다. 1화 11자 복근, 2화 뷰티 쇄골라인, 3화 러브 핸들, 4화 커플 피트니스, 5화 마네킹 팔 라인, 6화 모델 다리 라인, 7화 애플 힙, 8화 섹시 백으로 구성돼 몸매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혜진의 명품 몸매를 따라잡을 수 있는 ‘투 윅스 투핏’은 온스타일의 공식SNS 채널 (facebook.com/onstyletv)과 유투브 채널(youtube.com/onstyleTV)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공=온스타일]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