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아름답고 건강한 미소 1위… 가지런한 치아의 중요성
입력 2014. 07.01. 14:00:22
[시크뉴스 이현정 기자] 여성의 아름다움은 미소에서부터 시작된다.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웃을 때 살며시 보이는 깨끗하고 단정한 치아일 터다.
아름다운 치아는 타고나야 하는 것도 있지만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잘 관리해 주느냐 또한 중요하다.
최근에는 치아의 배열 교정과 미백 등 미용 방법들이 다양해지고 있으며, 연예인들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치아를 만드는 데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각종 카메라의 시선과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밝게 웃어야 하는 스타들에게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는 필수다.
이에 화이트치과가 의료진과 임직원 대상으로 ‘연예계 최고 건강한 미소를 갖고 있는 미녀는 누구?’라는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 결과, 수지(34%)가 연예계 최고 건강한 미소를 갖고 있는 미녀 1위에 선정됐다. 수지의 뒤를 이어 문채원(31%), 이하늬(16.5%), 박수진(10.7%), 한효주(7.8%)가 뒤를 이었다.
실제로 수지는 가지런하고 새하얀 치아로 선한 인상을 주고 있다. 타고나게 아름다운 치아를 갖지 못했다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각별히 신경써보자.
[이현정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제공= 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