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유미, 빛나는 피부 비결+휴가철 2주 다이어트 비법 공개
- 입력 2014. 07.03. 10:47:00
-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정유미가 빛나는 피부 비결과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한 뷰티 매거진은 3일 정유미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정유미는 ‘건강한 뷰티 라이프’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최근 영화 ‘터널’ 드라마 ‘엄마의 정원’, 얼마전 하차 한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 유지 비결을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정유미는 자신의 맑은 피부 비결의 힘은 마스크 팩에 있다고 밝혔다. 평소 팩 마니아인 그는 틈이 날 때마다 마스크 팩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유미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화장을 지우고 팩을 할 정도로 틈틈이 팩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며 “가장 선호하는 팩은 시트 마스크 팩으로, 진정 및 보습 등 기능에 따라 다양한 팩을 구입해 골라 사용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정유미표 2주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2주 동안 밀가루와 탄수화물을 끊고 하루 두 시간 씩 운동하면 누구나 비키니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
정유미는 “촬영 가기 전 아침에는 유산소 운동을, 촬영 후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매일 1시간 씩 빠짐없이 한 것 또한 몸매 관리 비결 중 하나”라고 밝혔다. 그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면 2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휴가철 다이어트 비법으로 이를 강력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공=뷰티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