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맞이 ‘해외안전여행’ 집중 캠페인
입력 2014. 07.18. 23:06:16
[시크뉴스 주영석 기자] 외교부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안전여행’ 집중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7월부터 9월까지 계속되는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및 추석 연휴동안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국민들이 해외 사건, 사고에 경각심을 갖고 여행 전 안전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하기 위해 기획된 것.
캠페인 기간 중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공항 리무진 버스 광고, 공항철도 영상 광고, 주요 포털사이트 내 해외안전여행 기획 콘텐츠 게재 및 해외안전여행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공항 내 안전 캠페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영상 등을 통해 중점 홍보되는 내용은 해외 여행가기 전에 스스로 꼭 알고 챙겨야 하는 외교부의 핵심 제도들로서, 보다 많은 국민에게 알려진다면 우리 국민이 연루되는 해외 사건, 사고 예방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기획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늘(18일), 외교부와 해외안전여행 대학생 서포터즈가 기획하고 개최하는 ‘해외안전여행 인천공항 캠페인’ 행사도 개최됐다.
이번 해외안전여행 캠페인을 통해 한국 해외여행객들이 보다 높은 안전의식으로 무장하고 든든한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주영석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시크뉴스, photopark.com]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