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특수분장부터 바디페인팅까지…‘졸작 전시회’ 성황리 개최
- 입력 2014. 09.06. 12:01:52
- [시크뉴스 안소희 기자]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의 졸업 작품 전시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학과장 신세영) 졸업 작품 전시회가 지난 4일 오후 7시 서울 정릉에 위치한 서경대학교 축제의 서막을 관객 천여 명의 환호 속에 화려하게 수놓았다.
이날 전시회에서는 학생들의 열정으로 특수 분장, 고전머리, 바디페인팅, 별자리조형물 등 총 49개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공연예술학부(학부장 김명남) 모델연기전공 30여명의 모델들이 함께 참여해 작품들을 수놓으며 축하했다. 더불어 무용예술학과 한국무용전공, 재능대학 사진영상미디어과 학생들도 함께 참여했다.이번 축제 기간 동안에는 리쌍의 개리와 가수 정인, NS윤지, 홍진영 등 톱스타들의 공연이 이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는 영국 최대의 평가 및 학위수여기관인 EDEXCEL의 인증을 받아 세계적으로 공인된 교과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비달사순, 토니앤가이, 피봇포인트와 단독 협약으로 글로벌 뷰티인재를 양성, 각계각층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은 패션, 광고, 뷰티, 연기자, 엔터테이너 등 급변하는 21세기의 요구에 따라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전공으로 모델 및 멀티 퍼포밍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다. 장기용, 이수혁 등 톱모델들이 재학 중이며 마찬가지로 톱모델 출신의 강신 교수, 지난 1994년 SBS 슈퍼모델 1위 수상자 주정은 교수, 디자이너 앙드레김의 대표 모델 출신 김태연 교수 등이 재직하고 있다.
[안소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공=서경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