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그 여자를 위한 선물?, ‘진땀’ 덜어주는 연령대별 팁
입력 2014. 12.19. 11:05:28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매년 이맘때면 가족이나 지인을 위한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화장품을 떠올리곤 하는데 그 종류가 천차만별이라 생각보다 적절한 제품을 고르기 쉽지 않다. 이럴 때는 받는 이의 연령대를 고려하는 것이 좋은 선물을 고르는 첫 단계다.

◆개성 표출 욕구 강한 20대 ‘향수’
개성 표출 욕구가 강한 20대 여성에게 향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연말 선물이다. 브랜드 별로 종류도 다양할뿐더러 같은 향수라도 개인의 체취와 어우러지면 자신만의 향이 재탄생 하기 때문이다.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가늠하기 어렵다면 20대 초반 여성에게는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사회생활을 갓 시작한 20대 중∙후반 여성에게는 성숙한 여인을 연상시키는 여성스러운 향을 선물하는 것이 비교적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스타일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 잡고 싶은 30대 ‘멀티 뷰티 아이템’
사회인으로서 여성으로서 어느 정도 성숙기에 올라선 30대 여성에게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담은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한 가지 제품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에 주목하자.

◆피부고민 많은 4050세대 ‘안티에이징 제품’
해가 거듭될수록 피부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는 4050 여성에게는 피부 문제 해결에 특화된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이 제격이다. 특히 칙칙하고 어두워지는 피부 톤이 고민인 여성에게는 안티에이징 크림이, 깊어지는 주름이 고민인 여성에게는 아이크림이 환영받는 연말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올 연말 선물받는 이의 나이에 따라 그들을 웃게 할 뷰티 아이템을 골라보자.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시크뉴스, photopark.com]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