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립그로우가 9900원?” 우먼스톡, 9일 명품 립밤 파격가 판매
입력 2015. 03.09. 16:24:13

우먼스톡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크리스챤 디올’ 립글로우를 오늘(9일) 9900원에 판매한다.

3월 9일 오전 11시에 판매가 시작돼 24시간 진행되는 되는 크리스챤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는 ‘김연아 립밤’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경기 전 이 립글로우를 바르는 모습이 포착되며 특별한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기록적인 판매율을 올리기도 했다.

이 제품은 망고시드버터와 지용성 비타민인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보습에 탁월하고, 입술의 온도에 따라 색이 바뀌어 자연스럽고 생기 도는 입술 컬러를 연출해 3만 90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우먼스톡은 이처럼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립글로우를 80% 더블 할인된 ‘우톡가(우먼스톡 한정 가격)’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2월 9일 개국 이후, 파격적인 초저가 상품 판매로 인기를 끌고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유명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유투버 등)이 직접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방송은 매일 오전 11시 공개되며, 공개되는 순간부터 다음 상품이 공개되기 전까지, 24시간 동안 두 번 할인된 ‘우톡가’ 판매가 진행된다.

우먼스톡은 개국 이후, 매일 하나씩 공개되는 방송 상품을 더블 할인해 ‘우톡가’ 라는 명칭의 파격가로 판매해왔다.

지금까지 판매된 제품은 아이오페 에어쿠션XP, 맥 립스틱, 불가리 블루, 입세로랑, 싸이닉, 유리아쥬, 맥퀸, 팻다운, 키스미 등으로, 최대 90% 할인된 우톡가로 판매됐다. 특히 일부 제품은 공개 후 2분 만에 매진되는 기록적인 수치를 올리기도 했다.

온라인 쇼핑 유저들 상당수는 개국 초창기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 신뢰도에 의구심을 보내기도 했으나, 회를 거듭할수록 긍정적 피드백이 쇄도하고 있다고 우먼스톡 관계자는 밝혔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