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민호 웃게 하는 ‘촘촘 속임수’ 색조메이크업 파헤치기
입력 2015. 04.03. 15:03:59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반짝이는 피부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생얼’처럼 보이는 수지도 자세히 들여다보면 한 올 한 올 공들인 색조메이크업을 연출한 모습.

수지의 색조메이크업 포인트는 탐스러운 입술과 동그란 눈매를 표현하는 것. 따라서 수지 메이크업을 따라하고 싶다면 피부와 눈썹은 본연의 톤을 최대한 살려준 뒤 눈매와 입술에 공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수지는 속눈썹을 따라 촘촘하게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는 대신 꼬리는 길게 빼지 않아 그린 듯 만 듯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곤 한다. 한편 보다 농익은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언더 앞 부분에만 얇게 아이라이너를 그려 넣어 눈매를 강조하면 된다.

대신 속눈썹은 뭉치지 않도록 C컬로 길게 올려 빼 초롱초롱해 보이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것이 포인트. 또 이질감을 주지 않는 컬러와 크기의 렌즈를 착용하면 여타의 공들인 메이크업 없이도 눈동자를 훨씬 커보이게 한다.



다음으로 수지는 새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립메이크업에 신경을 쓰는 모습.

수지 같은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입술 가운데를 따라 핑크, 오렌지 등 밝고 화사한 컬러감의 틴트나 립스틱을 펴 발라주는 것이 팁. 대신 아랫 입술은 컬러감으로 꽉 채우고 윗 입술은 입술 라인을 따라 누드톤을 더해준 뒤 립글로스로 마무리해야 전체적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수지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중요한 것은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이기 때문에 기초 화장을 꼼꼼히 하고 컨실러로 잡티를 완전히 가려준 뒤 본격적인 색조메이크업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수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