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모지상주의’ 미용과 ‘청일점’ 장현, 실제 모델 보니 장난기 넘치는 얼굴의…
- 입력 2015. 04.10. 16:35:55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박태준 작가의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21회가 업데이트된 가운데 웹툰 속 장현의 실제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다.
장현은 미용과 청일점으로 웹툰에 자주 등장하지는 않지만 보라색 헤어에 갸름한 턱선, 장난기 있는 귀여운 얼굴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웹툰의 실제 모델과 동명인 ‘얼짱’ 장현은 지난 2013년 종영된 케이블TV Comediy TV ‘얼짱시대7’에 출연했다. 현재 박태준이 운영하는 쇼핑몰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10일 업데이트 된 21회에서는 새로운 인물 편덕화가 등장해 오디션을 보러 간다. 그러나 자신보다 앞서 오디션을 본 진호빈이 실력에 더해 출중한 외모 까지 갖춰 오디션에 합격한다.
이날 편덕화는 진호빈이 자신을 괴롭히는 이유가 ‘못생겨서’라는 말을 듣고 평소 자신이 동경하던 에미넴은 잘 생겼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에 그는 ‘난 에미넴이 아니기에 더 발버둥 쳐야 한다’며 축제공연에 지원, 축제공연에 참가하는 진호빈과의 정면 ‘랩 대결’을 예고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장현 트위터, 웹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