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이하늬, “한가지 립제품을 일주일 내내 저거 하나로?”
- 입력 2015. 04.17. 09:20:27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은 한가지 립 제품으로 일주일 동안 다른 연출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 뭐 바르지?’라는 주제로 한가지 화장품으로 매일 다른 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MC 이하늬는 “월 화 수 목 금 저 제품 하나로 다 해결된다는 말씀이세요?”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는 “바쁜 직장인들은 매일 바르던 립스틱만 바르는 게 고민이다. 한가지 제품으로 일주일 내내 다른 연출법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월요일에는 입술을 ‘오’모양으로 만든 뒤 제품을 톡톡 바르면 명도 차이를 줄 수 있다. 화요일에는 스펀지로 가볍게 스치게 발라 연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수요일은 제품 팁으로 중앙만 바른 후 퍼트려준다. 목요일은 립 틴트를 라이너처럼 사용해 입술 선을 분명하게 만들어준다. '불금'에는 과감하게 제품 본영의 컬러가 발색되도록 충분한 양이 발색되게 연출한다”고 설명했다.
MC 황민영은 “봄에 번들거리는 메이크업은 미세먼지가 달라붙을 수 있는데, 이런 간단한 메이크업이 무척 유용하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