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크리스 에반스 VS ‘마룬5’ 애덤 리바인 섹시 공통분모 ‘털’
입력 2015. 04.17. 15:01:20

크리스 에반스 VS 애덤 리바인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어벤져스2’ 출연진들이 내한하면서 한국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캡틴 아메리카로 맹활약 중인 크리스 에반스와 세계적인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룹 ‘마룬5’ 보컬 애덤 리바인이 어딘지 닮아있어 주목된다.

그들이 가장 큰 공통분모인 ‘섹시’라는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었던 데는 구레나룻부터 턱까지 빼곡하게 이어진 넓은 영역의 ‘털’ 덕분일 터.

크리스 에반스는 황금빛 감도는 브라운 헤어를 광택감이 도는 제품을 이용해 완전히 쓸어 넘겨 클래식한 모습을 연출한 대신 코밑부터 턱, 구레나룻까지 산타클로스를 연상케 할만큼 도톰하고 풍성한 수염을 길러 가늠할 수 없는 반전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애덤 리반인은 보컬이라는 직업에 걸맞게 투블록으로 밀어 버린 펑키한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는 모습이다. 여기에 앞으로 쏟아지는 긴 앞머리는 아무렇게나 쿨하게 넘겨 버렸다.

무엇보다 턱부터 목까지 비교적 넓은 영역에 자란 수염이 그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 3위 안에 드는 이유중 하나일 터. 거칠어 보이지만 짤막하게 다듬은 수염이 그의 반항적이지만 다가가고 싶은 분위기를 완성하는 요소인 것이다.

‘어벤져스2’ 출연진 내한에 이어 오는 9월 ‘마룬5’ 내한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라 크리스 에반스와 애덤 리바인을 흠모하고 있던 한국 여성 팬들이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여름을 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시크뉴스DB, 마룬5 페이스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