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바디쇼’ 유승옥, 한 달 만에 탄탄한 복근 만드는 ‘드라마 킬러’ 운동법은?
- 입력 2015. 04.28. 10:05:1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7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 유승옥이 일상생활 속에서 틈틈이 따라 할 수 있는 복근 운동법을 소개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뱃살’을 주제로 복부비만을 해결하는 방법을 전수했다. 자가진단을 통한 뱃살 유형별 원인 분석, 그에 따른 개인별 맞춤 방법 등을 소개했다.
유승옥은 한달만에 탄탄한 복근을 완성할 수 있는 ‘드라마 킬러’ 동작을 직접 보여주며, “집에서 TV를 시청하며 틈틈이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복근 운동법”이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는 무릎을 구부린 채 엉덩이를 바닥에 누르는 느낌으로 앉는 동작이다. 양손은 엉덩이 뒤에 놓아 체중을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두 번째로 발뒤꿈치를 들면서 왼쪽으로 양 무릎을 들어 올린다. 이때 허리부터 무릎까지 일직선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 번째 동작은 엉덩이를 든 채 제자리로 돌아오고 다시 양 무릎을 오른쪽으로 들어 올린다. 다리를 좌우로 번갈아 가며 반복해준다.
마지막으로 정면을 향해서 배를 위로 힘껏 들어 주며 마무리한다. 무릎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복부에 최대한 힘을 주는 것이 포인트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