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인사이드’ 김주혁 “한효주와 이별 장면 고민 많았다”
- 입력 2015. 06.04. 12:48:43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김주혁이 한효주와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백종열 감독, 용필름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백종열 감독과 배우 한효주, 박서준, 조달환, 김주혁, 서강준이 참석했다.
이날 김주혁은 영화 출연 계기에 대해 “처음에 2~4일만 찍으면 된다고 해서 했다”라고 넉살을 떨며 “시나리오가 재밌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한효주와의 호흡에 대해 “내가 맡은 장면은 이별을 하는 장면이었다. 전혀 호흡이 없다가 이별을 하는 장면이니까 고민이 많았지만 한효주를 만나니 고민이 사라졌다”라며 “아마 한효주와 찍은 남자 배우들이 다 한효주의 매력에 빠졌을 것”이라고 답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한효주), 두 사람이 선사하는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다. 내달 개봉.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