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아 따라하기, 여자사람친구에서 애인으로 변신하는 헤어컬러 선택법
- 입력 2015. 06.15. 09:27:08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지난 14일 KBS2 ‘해피투게더-1박2일’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출연한 민아의 일상 속 변화무쌍한 헤어컬러가 세삼 화제다.
걸스데이 민아
처진 눈꼬리와 상대를 무장해제하는 눈웃음으로 수많은 삼촌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민아는 최근 솔로가수로 데뷔하면서 핫팬츠와 느슨하게 짜인 스웨터로 노출 수위를 높이고 여기에 ‘쩍벌’ 댄스까지 섹시하게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이처럼 최근 들어 부쩍 활동이 많아진 민아의 이미지 변신 키워드는 헤어컬러다. 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 헤어컬러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컬러에 도전해보고 싶은 이들이 참고할만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컬러는 여름의 강렬한 햇볕을 닮은 핑크톤 헤어이다. 민아는 핑크와 레드의 중간 컬러인 은은한 레드, 금발과 핑크의 그라데이션 컬러같은 과감한 염색으로 핫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러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헤어피스를 활용해 민아의 브리지 헤어에 도전하면 색다른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민아는 브라운에서 모발 끝을 갈수록 금발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에 화이트 브리지를 더해 섹시하게 변신했다. 완벽하게 탈색해야 얻을 수 있는 화이트 브리지는 컬러 헤어피스로 연출 가능해 여행지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보다는 좀 더 일상적인 느낌으로 엣지있게 연출하고 싶다면 지루하지 않게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밝은 브라운으로 염색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