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러블리해진 그녀 ‘다이어트 TIP’ 한가인 엄지원 오윤아도?
입력 2015. 07.01. 16:04:43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박신혜의 다이어트 비법이 관심을 모은다.

최근 예뻐진 외모로 눈길을 끄는 박신혜는 20대 초반, 현재에 비해 통통한 몸매를 지녔다.

그러나 S라인으로 거듭난 모습에 많은 남성들이 환호하고 여성들의 경우 몸매를 만든 비결을 궁금해 한다.

박신혜는 앞서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잘 붓는 체질”이라며 “신장이 좋지 않은 게 가족내력”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오후 6시 이후 음식섭취를 자제하고 팥물과 호박물을 꾸준히 섭취한다”며 “1일 2식을 꾸준히 실천하고 배고플 땐 배추와 오이만 먹는다”고 말했다.

식이요법 뿐 아니라 운동도 꾸준히 했다. 그녀는 “일주일에 2~3번은 등산을 한다”며 몸매 비결을 전했다. 특히 한가인 엄지원 오윤아 등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꾸준히 한다는 현대무용을 비결로 꼽아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이종석과 박신혜는 최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1일 오전 한 매체에 의해 보도됐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 드라마를 통해 가까워 진 두 사람은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는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