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지루성여드름 환자도 여름철 트러블 고민 끝?
입력 2015. 07.08. 14:23:46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여름을 맞아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이지함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고농축 겔 형태의 마스크로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쎄 LED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수분 공급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에 출시된 마스크팩은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을 갖고 있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대량 함유돼 있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함유 성분 중 하나인 곤충에서 분리한 항생물질 코프리신은 여름철 만성 트러블 중 하나인 여드름 케어, 지루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코프리신은 43개의 단백질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인체에 유해한 구강균, 피부포도상균, 여드름 원인균에 강한 항균, 항염 효과가 있기 때문.

또 ‘이지함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한 도마뱀 흡판 원리를 이용한 시트 타입으로 피부 밀착력과 흡착력을 높였다. 오돌토돌한 면과 매끈한 면 두가지인데 오돌토돌한 면이 피부에 닿게 사용하면 완벽하게 밀착돼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 더욱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이유득 피부과 전문의는 “보습은 피부 관리의 핵심이다.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톤이 칙칙해지기 때문에 생기가 없어 보인다. 피부를 최대한 건조하지 않게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보다 예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지름길임을 명심하자”라고 전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이지함화장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