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브, 韓中 실시간 스타오디션 ‘레일리스타코리아 2015’ 개최
- 입력 2015. 07.23. 15:49:28
-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코웨이브엠의 코웨이브미디어가 한중 실시간 스타오디션 ‘레일리스타코리아 2015’를 개최한다.
레일리스타코리아2015
레일리스타 오디션은 중국 패션·뷰티매체 레일리(rayli.com.cn)가 10년간 진행해온 패션·뷰티 모델 오디션으로, 올해 첫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국을 선택했다.
레일리는 지난 1995년 설립된 중국 제일의 패션·뷰티 매체로 2004년 레일리스타 오디션을 시작했다. 안젤라 베이비를 비롯해 양미 고원원 장자훈 장위신 등이 이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중국 배우 또는 모델이다.
꿈과 아름다움을 향한 여정을 통해 젊은 여대생이 스타로 우뚝 서는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담아온 레일리스타는 수상자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왔으며, 2015년 한국의 코웨이브와 손잡고 글로벌 오디션으로의 첫 도약을 시작했다.
‘레일리스타코리아 2015’를 주최하는 김동연 코웨이브엠 대표는 “10년간 쌓아온 레일리스타 오디션의 명성을 이어받아 한국의 신선한 스타를 발굴하는 등용문이 되고자 한다”면서 “스타를 꿈꾸는 대한민국의 아름답고 스타일리시한 여성들이 더욱 수월하게 패션과 뷰티 모델의 길로 들어서도록 이끌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중국 진출이라는 꿈까지도 함께 실현함으로써 차세대 한·중 문화교류의 주역이 될 레일리스타코리아를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레일리스타코리아 2015’는 오는 30일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온라인 투표와 1, 2차 예선 및 서울에서의 7박 8일의 합숙을 통해 결선 진출자가 가려지며, 11월 베이징 최종 결선을 통해 우승자 3명이 선발된다. 최종 우승자는 중국 최고의 패션·뷰티 매거진 레일리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중 양국에서 동시에 실시간 온라인 투표로 진행되는 ‘레일리스타코리아 2015’는 중국 레일리 그리고 한국 코웨이브 미디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비짓서울(visitseoul.net)과 티브이데일리, 시크뉴스, 스포츠투데이가 후원한다. 또한 코웨이브와 중국 레일리, 티몰, 왕이닷컴, 차이나모바일, 메이파이에서 실시간 투표가 진행된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엠엔케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