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션임파서블5' 톰 크루즈 "시즌6 한국 촬영? 아주 재밌을 것 같다"
- 입력 2015. 07.30. 11:57:03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미션임파서블5' 톰 크루즈가 한국 촬영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했다.
30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영화 '미션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하 '미션 임파서블5',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톰 크루즈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일곱 번쨰 내한으로 화제가 된 톰 크루즈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제작자로 나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 대한 남다른 사랑도 보여주고 있는 그는 "한국에서의 촬영 계획은 없나"라는 질문에 웃어 보였다.
톰 크루즈는 "한국에서 촬영을 하면 아주 재밌을 것 같다"고 말하면서도, '미션임파서블6'에 대한 말은 최대한 아끼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미션임파서블5'는 미국 정부로부터 해체 통보를 받게된 최첨단 첩보기관 IMF(Impoossible Mission Force) 소속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IMF 전멸 작전을 펼치려는 정체불명의 테러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이날 개봉돼 상영 중이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