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한효주, 박서준 러브콜? "멜로 한 번 해보고 싶다"
입력 2015. 08.03. 17:46:29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가 박서준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3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백 감독, 용필름 제작)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백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효주 박서준 천우희 유연석 문숙 이동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 많은 우진과 연기한 한효주는 "어떤 우진이 가장 좋았나?"라는 질문을 받고 "안나올 수 없는 질문이기에 굉장히 고민을 했다"고 웃으며 함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박서준 유연석 천우희를 언급했다.

이어 한효주는 "이 자리에 계셔서 이런 말을 하는 게 아니라 많은 배우들과 연기를 하며 즐거웠다. 특히 박서준 씨는 많은 우진 중 가장 분량이 많이 나온다.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있어서 정말 그런 기분으로 촬영을 했다. 이번에는 데이트로 끝이 났지만 다음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나오는 역할로 멜로를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21인 1역이라는 파격적인 캐스팅과 독특한 설정의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20일 개봉될 예정이다.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27분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