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과 열애설’ 진백림 누구? ‘너사시’ 원작 주인공, 中 대표 스타
입력 2015. 08.10. 10:50:46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하지원과 열애설에 휩싸인 대만 배우 진백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진백림은 지난 2002년 대만 영화 ‘남색대문’으로 데뷔해 ‘마지막 사랑, 첫 사랑’ ‘쿵푸 덩크’ ‘연애공황증’ ‘차이니즈 조디악’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중화권 스타로 발돋움했다.

국내에는 대만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 ‘도쿄 줄리엣’ ‘아가능불회애니’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 하지원, 이진욱이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 ‘아가능불회애니’에서는 이진욱이 맡은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하지원과 진백림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제기됐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 고양이를 안고 찍은 사진, 윙크한 사진, 우주 사진, 클림트의 ‘키스’ 그림 등 비슷한 사진을 올렸다. 또 비슷한 시기 싱가포르에서 각자 커피잔을 들고 찍은 사진 등을 게재해 비밀리에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하지원의 소속사 측은 10일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하지원과 진백림은 최근 서로의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 각각 한국과 중국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한중 합작 영화 ‘목숨 건 연애’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진백림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