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김해숙 "영화 속 해보고 싶은 역할? 사도"
입력 2015. 08.27. 21:32:00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사도' 김해숙이 해보고 싶은 역할로 사도를 꼽았다.

27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영화 '사도'(이준익 감독, 타이거픽처스 제작) 무비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준익 감독과 배우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혜숙은 "내 역할을 제외하고 어떤 역할을 맡아보고 싶나"라는 말에 "욕 먹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고 망설이다가 "사도"라고 답했다.

이에 유아인은 빵 터져 웃음을 참지 못했고 "혜경궁을 하고 싶다고 할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한편 '사도'는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몰랐던 영조와 사도세자의 비극을 그려낸 작품.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와 단 한 순간만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유아인)의 이야기를 담은 '사도'는 내달 개봉될 예정이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네이버 방송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