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도맥주축제 2015’ 개막, 하이라이트 ‘불꽃 드라마쇼’는 29일 진행 ‘장소는?’
- 입력 2015. 08.28. 14:36:43
-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송도맥주축제 2015’가 오늘(28일) 개막하는 가운데 하이라이트는 불꽃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송도맥주축제’로 유명한 ‘2015 제5회 송도세계문화축제’는 이날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음 달 5일까지 9일간 인천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역 앞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인천 가치의 재발견’으로 광복 7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마련된다. 국내외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과 세계 각국 맥주 시음회도 열린다.
개막일인 이날은 시나위, 박완규, DJ KOO, 다인, 아리키마, 신촌블루스, 김창기밴드, 로맨틱 펀치, 킹스턴 루디스카, 조항조, 채은옥, 이정희, 이상미 등의 뮤지션이 총출동한다. 경인방송 음악프로그램을 맡고있는 이용, 박완규, 백영규는 현장 공개방송을 통해 관람객들의 신청곡과 함께 자신들의 노래를 부르는 미니콘서트를 연다.
이번 축제의 토요일 특별행사로 기획된 불꽃 드라마쇼는 오는 29일 저녁 9시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40분에 걸친 불꽃축제가 펼쳐지며 이외에도 김창기밴드, 강상준의 콘서트와 거리극 등이 함께 펼쳐진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송도세계문화축제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