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SBS스페셜’서 연인 추자현 극찬 “귀여운 사람, 스태프에 좋은 영향 준다”
입력 2015. 09.16. 14:16:27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배우 추자현과 열애 중인 중국 배우 우효광(위샤오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추자현은 16일 자신의 웨이보(중국 SNS)에 장문의 중국어 글로 위샤오광과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추자현은 “나는 남에게 의지하면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항상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었다. 그를 만나고 매일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하고 웃는 얼굴로 잠이 든다. 처음에는 이상하다고 생각했으나 그가 내 삶에 중요하다고 확신하고 있기에 발표하기로 결정했다”며 “내가 그를 만나고 내 꿈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준 중국에 감사하다. 진심으로 모두의 축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밝혔다.

추자현보다 2세 연하인 위샤오광은 드라마 ‘응소지예비경관’에 출연하며 열굴을 알렸다. 현재는 추자현과 함께 드라마 ‘철혈영웅로’에 출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 드라마를 찍으며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위샤오광은 지난 1월 방송된 ‘SBS 스페셜 중국 부의 비밀-대륙 생존기’에 얼굴을 비추기도 했다. 당시 그는 중국을 무대로 활동 중인 추자현에 대해 “밥 먹을 때나 쉴 때는 아주 편안한 사람이 된다. 귀엽다. 긴장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전 스태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준다”고 극찬한 바 있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