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정샘물, 가을 고급진 골드 컬러 메이크업 공개
- 입력 2015. 10.02. 12:45:48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가을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가을에 어울리는 골드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이날 정샘물은 립스틱을 먼저 바르는 메이크업 방식을 선보였다. 먼저 촉촉한 누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정리하듯이 펴 바른다.
골드 파우더를 입술 선을 따라 립스틱과 살짝 섞이는 느낌으로 발라준다. 탑코트 파우더를 브러시 양면에 충분히 묻혀 눈썹 뼈, 눈 아래, T존 부위에 펴 바른다.
정샘물은 “가을에는 윤기나는 느낌보다는 뽀송한 마무리가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골드빛 아이섀도를 브러쉬 앞, 뒷면에 골고루 묻혀 펄감이 있는 부분에 은은하게 펴 발라준다. 브러시에 남아있는 섀도로 언더 라인에도 꼼꼼하게 펴 발라준다.
정샘물은 브러시 사용법으로 “브러시를 너무 세워서 바르면 원래 발랐던 제형도 벗겨지고 눈밑으로 가루가 떨어지니 브러시를 눕히고 지그시 눌러가며 사용한다”고 전했다.
골드 펄이 들어간 짙은 계열의 컬러를 적당히 묻혀 쌍꺼풀 라인 위로 올라가지 않게 펴 바른다.
끝이 뾰족한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내려주고 언더 라인에 포인트 섀도처럼 펴 발라준다. 아이라이너는 눈 앞머리, 눈꼬리와 언더 라인에만 그려주면 눈매가 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골드 컬러는 자칫하면 올드해 보일 수 있으니 보색 되는 컬러를 엣지있게 소량만 사용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골드와 보색이 되는 짙은 네이비 색의 아이섀도로 언더 라인, 눈 앞, 뒤꼬리를 따라 누르듯 펴 발라준다.
브론즈와 핑크톤 블러셔를 브러시에 바른다. 귀 앞부분의 삼각존을 시작점으로 잡는다. 시작점에서 얼굴 안쪽으로 부채꼴로 터치한다.
처음에 사용한 립스틱을 입술의 도톰한 부위에 다시 한 번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핑크빛 립글로스를 중앙에 찍어 그라데이션 해준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