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보습’ 지키는 패밀리형 마유크림 ‘주마’
입력 2015. 10.13. 13:53:06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가을철 피부 보습을 지키는 패밀리형 마유크림 ‘주마 크림’이 출시됐다.

본격적인 가을철이 되면 큰 일교차와 건조한 기후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와 보습을 유지하기 어렵다. 여름철 내내 뜨거운 햇볕에 노출된 피부가 자칫 거칠어지면서 손상되거나 주름이 생기기도 쉬워지는데 이때 피부 관리에 보다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평소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하루에 8컵 이상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건조한 기후로 인해 증가한 각질은 클렌징을 통해 제거해주는 것이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상대적으로 건조한 피부나 민감한 피부의 경우에는 이러한 생활패턴을 지켜나가는 것만으로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이때 마유(馬油)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마유는 팔미톨레산과 세라마이드 등이 풍부하여 피부에 유익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유해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으로써 피부 진정과 보습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지난해부터 급부상한 마유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기초화장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의 많은 여성들이 이 제품을 미용 목적으로 찾고 있는 것.

주마 브랜드의 주마크림은(JUMA Cream)은 고농도 마유를 함유해 마유와 상승효과를 내는 말(馬)플라센타단백질, 달팽이 점액 여과물, 바이오 워터셀과의 황금비율 배합을 통해 효능을 높였다. 마유 5%의 고함량 배합이 제형에 반영돼 효과가 극대화됐다.



이뿐만 아니라 자극이 적은 저자극성 안전한 원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함으로써 어른은 물론 민감성 피부와 연약한 주니어층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 작가 조원진 교수와 콜라보레이션한 용기 디자인에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일러스트 말 캐릭터가 적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마(JUMA) 브랜드를 론칭 시킨 크레핸즈의 이승재 대표는 "주마 브랜드는 인체의 피부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유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연구개발을 통해 피부의 건강과 힐링을 실현함으로써 젊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고 설명했다. 또 “향후 마유를 베이스로 한 프리미엄 크림라인, 바디로션, 미스트, 비비크림 등 화장품 라인업을 단계별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주마]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