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제거하는 완벽 클렌징, 조혜정 ‘꿀피부’ 만드는 잇템
입력 2015. 10.20. 10:56:5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미세먼지에 혹사당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클렌징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뾰루지와 여드름이 불쑥 오는 등 여성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작은 미세먼지 입자가 피부에 붙고 스며들어 모공을 막게 되어 트러블이 일어나게 되는 것. 이에 쉽고 간편한 셀프 모공관리법이 관심을 끌고 있다.

모공 관리를 위해서는 꼼꼼하고 철저한 세안이 필수인데 피부를 심하게 문지르면 오히려 피부에 있는 필수 유분을 빼앗고 자극을 준다. 이때 자극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진동클렌저는 꼼꼼한 세안에 도움을 준다. 클렌저를 사용하면 더욱 꼼꼼한 세안이 가능하고 모공 군데군데 박혀있는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이 된다.

최근 조혜정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진동클렌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초근접샷에도 모공 하나 보이지 않는 투명한 완벽 피부의 비결은 꼼꼼한 세안이 그 비결이다. 조혜정처럼 투명한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먼저 진동 클렌저는 부드러운 브러시에 순한 폼 클렌저를 올려 얼굴 안에서 바깥쪽으로 꼼꼼히 사용한다. 솔 끝을 미세한 두께로 가늘게 만들어진 브러시가 부드럽게 피부를 마사지해 환절기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조혜정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