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욘드 클로젯 2016 S/S 귀여운 소년의 투블럭 펌 헤어 (SFW 2016SS)
- 입력 2015. 10.22. 10:51:15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비욘드 클로젯 2016 S/S 컬렉션에서는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투블럭 펌 헤어스타일이 주목받았다.
지난 18일 개최된 비욘드 클로젯의 컬렉션은 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을 그려낸 가운데 의상뿐 아니라 메이크업 역시 따듯한 느낌이 가득한 분위기가 완성됐다. 이날 아기자기한 의상을 차려입은 남자 모델들은 부스스한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 ‘소년’의 투블럭 펌 헤어 연출법
전체적으로 층이 많지 않은 무거운 투블럭 헤어로 어려 보이고 캐주얼한 이미지를 준다. 다음 펌을 시술할 때 일반 펌이 아닌 아이롱 펌이나 디지털 펌으로 디자인한다. 샴푸 후 드라이로 건조만 시키면 간편하게 볼륨 있고 매끄러운 결감을 만들 수 있다.
이때 모델들처럼 앞머리의 연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앞머리를 내린 뒤 에센스를 바르면 귀여운 느낌이 표현된다. 특별한 날에는 가르마의 방향을 바꿔 여러 가지 분위기로 변화를 줄 수 있다. 6:4로 가르마를 탄 뒤 정수리쪽으로 볼륨감을 넣으면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연출되고 7:3 가르마를 탄 뒤 앞머리를 옆쪽으로 흩날리듯 스타일링하면 세련된 느낌이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