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개관 1주년 행사 '1st MOVIE NIGHT' 성황리 진행
입력 2015. 10.23. 10:54:13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주년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22일 오픈 1주년을 맞아 첫 번째 무비 나이트(1st MOVIE NIGHT) 행사를 진행했다. 1st MOVIE NIGHT는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최초의 무비 파티로, 파티 참석자들은 수퍼플렉스G관에서 영화 '특종: 량첸살인기' 관람과 무대인사를 즐겼다.

또한 무대인사 후 오후 10시부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멀티문화공간 시네파크에서 클럽파티가 열렸다. 줄리안의 디제잉(DJING)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약 1시간동안 진행됐다.

줄리안은 디제잉 이외에도 직접 경품추첨행사에 참여해 영화관람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을 전달하며 기념 셀카를 찍는 등 관객들과의 추억을 만들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디제이디오씨(DJ DOC)의 공연이 이어지며 분위기는 더욱 후끈 달아올랐다. DJ DOC는 '나 이런사람이야' '런 투 유(RUN TO YOU)'로 파티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파티장인 시네파크에서는 파티 내내 레드카펫 포토존 행사가 진행됐으며, 클라우드 맥주를 제공하기도 했다.

롯데시네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플렉스로서 차별화된 시설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멀티플렉스의 문화를 선도할 것이다. 월드타워 오픈 1주년은 고객의 관심 덕분이며, 앞으로도 색다른 이벤트로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시네마]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