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 2016 S/S 컬렉션 ‘반짝반짝’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제안 (SFW 2016SS)
- 입력 2015. 10.23. 15:01:06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카이 2016 S/S 컬렉션이 지난 20일 DDP에서 공개된 가운데 이번 시즌 런웨이 위에 오른 모델들의 헤어 메이크업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카이 컬렉션에서는 증오라는 콘셉트 아래 반항기 가득한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잔뜩 꾸민 소녀들이 런웨이를 걸어 나왔다. 특히 할로윈을 앞두고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반짝이는 글리터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반짝반짝’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SKIN :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피부표현은 최소화해 깨끗하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이다. 커버력이 높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얼굴을 잡티 없이 연출한다.
EYE : 한밤중에 주목받을 글리터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 피그먼트를 사용해 보석처럼 빛나는 눈매를 연출한다. 쌍꺼풀 라인보다 위쪽 눈두덩이를 칠하는데 일정 간격을 두고 기하학적인 느낌으로 연출해 개성을 더한다.
LIP :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형광빛 파스텔 핑크를 선택해 입술 전체에 발라준 뒤 파우더를 덧발라 매트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CHEEK : 혈색을 더하는 오렌지빛 블러셔로 광대를 사선 방향으로 쓸어준다. 눈과 입술이 주목되기 때문에 뺨은 얼굴의 윤곽을 살리는 정도로만 표현한다.
HAIR : 촉촉하게 젖은 헤어스타일로 시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바닥에 오일이 함유된 에센스를 모발 전체에 발라주고 손가락을 사용해 텍스처를 살린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