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 삼성에 13-2로 승리... 14년만에 한국시리즈 우승
- 입력 2015. 10.31. 20:48:37
- [시크뉴스 김주영 기자] 두산베어스가 3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국시리즈 삼성라이온즈와의 5차전에서 13대2로 승리했다.
이로써 두산은 7전4선승제인 한국시리즈에서 5경기만에 4승 1패를 기록하며 14년만에 우승했다.
경기 초반 두산은 연이은 득점으로 7대0으로 점수차를 크게 벌려놨다. 하지만 방심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한 덕에 12대 2로 승리했다.
두산은 지난 10년 간 준우승만 4번을 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김주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방송 캡처]